2025-1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을 아래와 같이 알립니다.
가. 학위청구논문 심사계획(※ 제출자격, 접수 서류 등 붙임 참고)
구 분 |
일 정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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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원 접수 |
5. 2.(금)∼5. 8.(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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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위원 추천 |
5. 13.(화)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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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자격 및 심사위원 위촉 심의 |
5월 중순 예정 |
전체대학원위원회 심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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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 심사 |
심사기간 |
5. 19.(월)∼5. 23.(금) |
학부(과)․전공 자체 실시 |
결과제출 |
5. 30.(금)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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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심사 |
심사기간 |
6. 5.(목)∼6. 20.(금) |
학부(과)․전공 자체 실시 |
결과제출 |
6. 26.(목)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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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성본 제출 |
7. 7.(월)∼7. 11.(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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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업사정 심의 |
7월 말 예정 |
전체대학원위원회 심의 |
다. 유의사항
1) 석·박사 학위청구논문 심사원 제출자는 연구윤리 강화를 위하여“대학원생 연구윤리 교육”필수 이수 ※ 알파캠퍼스(https://alpha-campus.kr/)에서 수강 후 이수증 사본 제출(공통 제출)
2) 학생은 학위논문 작성시 연구윤리를 준수하여 위·변조 및 표정 등 부정행위가 발생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람
3) 학위청구논문 표절검사는 예비심사, 본심사 매회 실시 후 심사결과서에 표절률 기입
※ 최종 학위논문표절검사서는 완성본 제출시 송부
4) 논문의 체제, 작성방법 및 규격은 배포된 학위논문 작성 지침에 따르며, 이를 지키지 아니할 경우 논문 접수 불가
5) 학위청구논문은 학위과정 수료 후 5년 이내에 제출. 단, 2022년 7월 이전 수료생은 2026학년도 2학기까지 논문 제출.
수료 후 5년이내 논문을 제출하지 못한 학생은 현 소속 학과 또는 현 소속 학과가 없는 경우 유사학과의 지도교수, 주임교수 추천을 통해 대학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