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1007

수강신청 장바구니 시스템 개선사항 테스트 학생 모집

작성일
2025.12.11
수정일
2025.12.11
작성자
교무과
조회수
121

수강신청 장바구니 시스템 개선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이 학생 테스트를 진행하고자 하오니, 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테스트 사항


내 용: 수강신청 장바구니 시스템 개선 사항 테스트


일 시: 2025. 12. 17.() ~ 12. 18.(), 09:00 ~ 17:00


장 소: 공동실험실습관 203호 또는 안성캠퍼스 학내 IP를 사용하는 PC*

   * 정보 보안를 위한 시스템 방화벽으로 안성캠퍼스 학내PC에서만 테스트 서버 접속 가능 


테스트 방법: 기간 내 안성캠퍼스 실습실 또는 학내 PC를 통해 수강신청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여 

                     예비수강신청과 동일하게 장바구니 담기 및 우선신청 진행(10분 정도 소요)


모집 인원: 본교 재학생 200


참가 혜택: 참가 학생에 5천원 상당의 기프티콘 지급 예정(신청 후 테스트까지 완료 한 학생)


신청 방법: 구글폼(https://forms.gle/X3WuN6abxUXgeRo27)을 통한 신청



2. 신청 기한: 2025. 12. 14.()


3. 향후일정

대상 학생에 문자 안내: 2025. 12. 15.()

참가 학생 기프티콘 지급: 2025. 12월 말 예정





      


첨부파일
첨부파일이(가) 없습니다.